푸짐하게^^

푸짐하게^^푸짐하게^^푸짐하게^^

족발회 포장해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퇴근이 늦어 저녁을 차릴수 없더라고요.

잘 먹었는데.

포장해도 설거지거리가 한가득 ㅠ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족발이랑 회까지! 맛나보이네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 Carrie
    맞아요. 요즘 포장을 해도 용기가 많아 치울것도 한 가득이에요. 주부는 언제나 바빠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분리수거도 엄청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