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가을추수가 끝난후 논들의 전경입니다. 바람이 쓸쓸히 부는 풍경이라 을씨년스럽다 했습니다만, 철새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더군요. 청둥오리인지 모르겠으나, 수십마리는 족해보이는데, 아마 근처 강이 있어서 여기가 좋은 쉼터가 되고 있나 봅니다. 보기 좋더군요.
0
0
댓글3
가을추수가 끝난후 논들의 전경입니다. 바람이 쓸쓸히 부는 풍경이라 을씨년스럽다 했습니다만, 철새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더군요. 청둥오리인지 모르겠으나, 수십마리는 족해보이는데, 아마 근처 강이 있어서 여기가 좋은 쉼터가 되고 있나 봅니다. 보기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