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ful
나물을 좋아하는 입장이라 나물 무침이 맛없기도 어렵겠지만 이번 배추 나물은 유난히 더 달고 맛이 좋았어요
햇 들기름도 한 몫을 했겠고요
나물 무치면서 고소한 향도 좋고 달디 단 배추가 맛있어서 간만에 반찬 나눔도 해보았어요
늘 받기만 했었는데 직접 만든 반찬을 전해줄 수 있어서 더 기분 좋았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1
0
댓글5
나물을 좋아하는 입장이라 나물 무침이 맛없기도 어렵겠지만 이번 배추 나물은 유난히 더 달고 맛이 좋았어요
햇 들기름도 한 몫을 했겠고요
나물 무치면서 고소한 향도 좋고 달디 단 배추가 맛있어서 간만에 반찬 나눔도 해보았어요
늘 받기만 했었는데 직접 만든 반찬을 전해줄 수 있어서 더 기분 좋았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