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내렸군요.
김장하고 몸살이 나지 않았을까 했는데
산책을 하셨으니 다행이에요~😀
까마귀가 선물을 잘 하는군요🫢
일본에서는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길조라 하고, 영국에선 king's bird라고
해서 사랑 받는 새라고 해요. 지능도
높고요.
하지만 전 까마귀가 아주 무서워요 😨
아침에 눈뜨면 보이는 까치둥지가 있는데
어제 저녁엔 까마귀들이 날아와 독차지
했더라고요. 봄부터 까치들이 나뭇가지를
하나씩 물고 와서 지은건데 말이죠.
선물을 가져오는 보은의 정신은 좋은데
힘을 믿고 다른 새들의 영역을 위협하는 건
무서워요. 색깔도 이쁜 까망이 아니라
시커먼 껌정이라 몰려다니며 울면 아고
생각만해도 움츠러드네요🤣🤣🤣
유리
작성자
저도 무서워요. ㅎㅎ
그래서 땅을 보잖아요. ㅋㅋㅋㅋ
쳐다볼수도 없어요. 소리마져 무서움.
😨😰😱
Dynamic Bountiful Joseph
휴, 다행이다
내가 좋아하는 유리님이
까마귀를 좋아할거란
무시무시한 상상을
안할 수 있어서🤣
우린 작고 여리지만 순한 거
좋아하는 걸로 해요~~🤣
만두엄마
까마귀야. 왜.
스튜어트네 집에는 선물 주고
내차에는 O을 싸니.
그것 뿐이니.
너네, 카센터 옆 전주로 이사갔더라?
왜 사거리 신호 대기할 때
유리창부터 지붕까지 뛰어갔니.
내가 창문 열고 있다가 얼마나 놀랐는지 아니.
앞으로는 그러지 마라.
휘유~
유리님댁 대나무숲에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하고나니까 속 시원하네요😁😁😁
새벽운동에 찬 서리가 맺혔으니
유리님,
마스크와 운동후 쳬온유지 잘 하셔야 돼요.
날이 추워지니까
약간의 몸살기운이 기본값이 된 것 같아요.
따시게 먹고, 따시게 쉬어서
재충전해 보아요 우리~♡
Dynamic Bountiful Joseph
만두엄마님 책임져요.
저 커피 마시려다 웃느라 흘렸잖아요
🤣🤣🤣🤣🤣
임금님귀는 당나귀 귀~ 하셨으니
앞으론 안그럴 거예요
유리님네 대나무숲이 엄청 용하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