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이나 오겹살보다는 목살을 더 선호하는데 이번 삼겹살은 큰 한 팩을 다 먹는 동안 내내 만족스러웠네요
해마다 2백포기는 거뜬히 넘긴다는 김장 김치가 한 몫을 했어요
어제와는 차원이 다르게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1
0
댓글15
delightful
고기 좋아요
맛있겠네요
Mkt
작성자
김장을 하고난 뒤 한참 맛있을 한 달간은 고기를 자주 준비하게되는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고 다시 펜에 느릇노릇 구워냈더니 삼겹살이 더 고소해서 좋기도 했어요
delightful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수국
김장김치와 먹는 삼겹살이라니~~~입안에 침 고이네요.
김장김치 하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이지요.
Mkt
작성자
맞아요 김장 김치를 길게 잘라서 갓 지은 밥에 얹어 먹으면 입맛이 없던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밥이 술술 한 그릇 뚝딱 이고요
수국님 주말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 주간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Sociable Vivacious Anne
김치와 삼겹의 조합은 최고지요 ㅎㅎ
Mkt
작성자
맞아요 사실 삼겹살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초마늘과 파김치에 고추 절임까지 곁들이니 맛나게 먹게 되네요
S.V. Anne님 찬 바람에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Quaint Virtuous Martha
삼겹살 구워드셨군요 ㅎㅎ
Mkt
작성자
김장을 하고나면 한동안 수육이나 고기 구이를 자주 하게 되네요
김치가 한참 맛날 때라서 삼겹살 맛도 배가 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Q.V. Martha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ROSA
모두가 맛난 음식인걸요.
조합이 아주 훌륭해요.
저녁에 삼겹살 해야하나 고민 생겼답니다 🤣🤣🤣
Mkt
작성자
고기를 안좋아하던 때에는 고기보다 곁들이는 야채 챙겨먹는 것이 좋았는데 가리지않고 고기를 잘 먹게 된 이후에도 곁들이는 야채를 챙기게 되네요
파김치와 간장 초마늘에 고추 절임 덕분에 느끼함 느낄새 없이 잘 먹었어요
ROSA님 편안한 보내시고 새로운 한 주간도 좋은 날들로 채워지길 바랄게요
늘 평안하시라는 인사 전합니다
ROSA
어떤 노력을 하셨는지 골고루 잘 드시게 되었다니 참 잘하셨어요 👍
밑반찬도 골고루 맛나게 쟁여 놓으시고, 멋져요.
평안인사도 감사드려요♡♡
minimal
삼겹살 언제 먹어도 맛있죠
Mkt
작성자
에어프라이어에 일차 굽고 다시 펜에 구웠더니 바삭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고추 절임과 마늘도 한 몫을 했고요
minimal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망고빙수
김치랑 고기의 조합은 최고지요
Mkt
작성자
맞아요 그 맛에 김장때는 고기가 빠지지 않는 것 같아요
망고빙수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새로이 시작되는 한 주간도 좋은 날들로 채워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