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샌드위치

점심에 샌드위치와 두유로 했어요,~점심에 샌드위치

1
0
댓글19
  • delightful
    치즈 좋아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맛있게 잘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직접 만드신건가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샌드위치 두유랑 마셔요. 우유보다 맛있고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명장이 만든샌드위치 산거에요,^^
    캐시딜로 두유 사먹어요 ,,좋네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샌드위치와 두유의 조합 궁금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조합이요,좋아요,^^
  • Joyful Day!!
    조합이 좋아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빵과 두유지요,
  • ♡♡♡♡♡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ㅎ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진짜 맛있어요,^^
  • Quaint Virtuous Martha
    샌드위치 비주얼 대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러게요,
    맛도 있어요,^^
  • minimal
    샌드위치 비주얼이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맛도 엄청 맛있어요,^^
  • ROSA
    무슨 샌드위치가 이렇게 맛난가요?
    직접 만드셨나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아들이 명장이 만든 샌드위치라면서 
    사왔네요,,비싼거라면서요,~
    콩유산균 빵이라고 적혀있어요
    20251201_160059.jpg_resize
    ROSA
    캡쳐했어요. 감사해요♡
    어디서 사야하나 검색 고고 😅🤣😂
  • 망고빙수
    샌드위치랑 두유 조합이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샌드위치먹다가 두유마시면 더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