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다 로사님이 만드신 건가요?
엄청나네요~~👏👏👏
유자가 10키로면 얼만큼인지
감도 안와요🫢😲
이웃분들이 좋아 하셨겠어요.
중량에 대한 감이 떨어진게 아니라
나눔하려고 선뜻 사셨나보네요.
유자청이 무르익어
눈 오는 어느 날
뽀오얀 컵에 따듯한 물 부어
마시면 겨울철 감기가 멀찌감치
떨어져 나가겠어요.
minimal
겨울에 유자청 좋죠
수국
와~~~솜씨가 대단하시네요.
정성이 담긴 유자청이라 더 맛있겠어요. 나눔 받으신 분들 행복하시겠어요.
Sociable Vivacious Anne
보기만해도 상큼하니 맛나보입니다 ㅎㅎ
깍두기
나눔을 받는 이웃 친지들이 부러워 집니다.
wdfjar
역시 유자차는 직접 담가두고 먹어야해요. 시중에 판매하는건 단맛만 너무 강해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