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병원다녀왔어요 !!

전에 고민하다가 엄마가 잘하는 데 예약해줘서

(돈은 제가 냈습니도 ㅋㅋ)

뇌파검사랑 컴퓨터로 하는 검사랑

다 하고 왔어요!!

이 두가지 검사결과는 adhd라고 보기엔

애매했는데 제가 체크한 검사결과상

가능성이 있다고 나왔어요! 

 

의사쌤이 어렸을 땐 adhd 확실했던 것 같고

크면서 극복된 케이스인데

현재의 환경 때문에 증상이 발현된 것 같다고

약은 선택인데,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기위해서 제일 저용량으로 먹기로 했어요!!

잠 못자서 피곤한 상태에서 먹었는데

각성돼서 미뤘던 집안일들이 술술 되네요 

일단은 넘 좋아용!!ㅋㅋ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빨리  치료를 받으셨으니  곧 회복하실겁니다. 아자 화이팅!!!!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청소도 청소지만 일상생활도 잘 해내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약이 잘 맞는 것 같아 감사하네요
    약으로 도움이 된다면 좋은 거죠.
    수술과 약으로 안되는 것들이 있는지라
    나의 몸을 잘 알고 살피며 사는 것 매우 중요한데 님은 스스로 잘 대처하고 내놓을 용기를 가진 멋진 분입니다. 👍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약도 약이지만 제 의지도 중요함도 느끼고 있어요 ㅎㅎ
  • Sociable Vivacious Anne
    검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약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해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약의 도움을 받아 미뤘던 청소를 잔뜩 하고 있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성인 ADHD검사 하셨군요. 본인 스스로 인정하고 받아들이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다행스럽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처음엔 무작정 아니길 바랬는데
    막상 가보니 어릴 때부터 갔으면 정말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다행입니다 ㆍ
    건강하게 잘 지내요ㆍ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추운 겨울 아프지 않고 보내시길 바래요!!
  • wdfjar
    요즘은 성인 ADHD가 많더라구요. 제 주변에도 병원에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ADHD는 질병이라고 보지 않더라구요. 약물의 도움을 받고 일상생활에 도움이 된다면 당연히 복용해야겠지요. 행복한 일상을 응원할게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청소광이 되어가고 있네요 ㅎㅎ
  • minimal
    건강 챙기세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