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숙짱님
원두를 바꾸는 날이라서 기존의 맛과 달라지는지 새삼스레 궁금해지는 그래서 기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거의 네 종류의 원두를 마시고 있는데 이번 원두도 신맛없이 고소해서 흡족했어요
영하권 날이라 바람 끝에도 매운 맛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1
0
댓글12
원두를 바꾸는 날이라서 기존의 맛과 달라지는지 새삼스레 궁금해지는 그래서 기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거의 네 종류의 원두를 마시고 있는데 이번 원두도 신맛없이 고소해서 흡족했어요
영하권 날이라 바람 끝에도 매운 맛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