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맑고 포근한 말이네요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8
  • 깍두기
    제가 산책하던 시간에는 하늘이 이렇게 파란색이지는 않았답니다.
    memoryword_1764627609099.png_resize
    행복
    작성자
    사진이 멋지네요
    잘 찍으셨어요
    같은 하늘인데 다르네요
  • Eager Glamorous Violet
    응원합니다 
    행복
    작성자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숙짱님
    어제보다는 춥지만 날은 맑네요
    행복
    작성자
    어제보다 기온이 내려갔어요
  • Serene Creative Donald
    하늘색이  파스텔 톤이네요
    행복
    작성자
    하늘이 뿌옇게 보여도 생각보다 포근한 
    날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