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열공.

오늘은 불열공.

 

분명 아침 먹으며 3회를 했는데,

인증하려고 보니

캡처사진이 하나도 없는 것🤣

 

그래서 한번 더하고 캡처한 사람.

 

예쁜 선생님도 자주보고 

바쁘고 좋네요🤣🤣🤣

 

오늘에야 알게된 것.

회화 학습에서 빠른 배속으로 할 수 있더라구요?

몇번 공부한 렛슨은

1.5배속으로 쫙쫙 듣는 것도 좋네요~

 

오늘은 불열공.

3
0
댓글7
  • 유리
    3회하는 걸 한번 더 하셨으니 
    열열공 아닌가요?
    불열공이라해서 깜짝입니다!
    열이나 불이나 타네요. 타!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뽜이야~~♨️♨️♨️
    날도 추워지는데 잘됐지 뭐예요~🤣🤣🤣
    아까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동네 총각이 듣고 있었음.🤣🤣🤣
    공부하시나봐요 하는데
    어 네네 어버버하며 한국어가 막혀버림🤣🤣🤣
  • agima55
    저절로 반복학습이 
    이루어져  더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학교 다닐때 이후로 최고의 열공을 선물해준
    고마운 메모리워드네요~
    내일도 모레도 우리는 좋은 학생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그렇군요 
    빠른배속
    몰랐어요
    알려 주시어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우측 하단에 있는 걸
    오늘에야 봤어요.
    처음  할 때는 찬찬히 듣고
    복습할때는 배속을 높여 듣는게 좋겠다~
    생각했어요♡
    재커리님도 빠이팅~~💪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엥~~
    화재발생 🤣🤣🤣
    아침부터 열공하셨군요.
    
    배속을 빨리하면 귀에 꽂히지
    않아서 제겐 너무 어려운 
    주문이어유😆
    
    오늘도 그대의 따스함으로 
    찬기운 이기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