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삶기

간식으로 먹을

고구마를 삶았어요

고구마 삶기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저도 한솥 삶아서 베란다에 말리고 일부는 냉동 또 일부는 고구마라떼용
    행복
    작성자
    다양한 메뉴로 변신하네요
    맛있게 드세요
  • agima55
    요즘 간식ㆍ주식으로도 먹어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 식사대용으로도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yu
    맛있는 고구마 잘삶았네요,~^^
    행복
    작성자
    후숙했더니 달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