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가루가 있어서

도토리가루가 있어서묵을 수어봤다

유툽보고하니 진짜 되었다

무슨 도장깨기처럼 별걸 다해보니

보람있다

그런데

너무 맛나다

시골에서 짠 참기름 듬뿍넣으니

아주 집안전체에

맛난 냄새가 ㅡㅡㅡㅡ

도토리가루가 있어서ㅎㅎㅎ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저도 가루 있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있네요 ㅠ
    5대1 참 쉬운데~불앞에서 30분넘게 한방향으로 젓는 수고스러움 ㅠ
    고생하셨어요~~탱탱함이 남다른 묵을 드셨네요
    묵무침 넘 맛나겠어요
    
    한샘
    작성자
    6대1이에요 그게 딱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앗~전 5대1로 하다가 들기름 좀 넣고 저었던거 같아요
    제가 좀 더 되직하게 만들고 있었나봅니다^^
    한샘
    작성자
    저는 6대1이 딱좋더라구요 탱글하니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담엔 6대1로 해야겠어요 ㅎㅎ
  • 33
    우와 집에서 묵도 쑤시고 대단하시네요ㅎㅎ 맛있겠어요
    한샘
    작성자
    대단하기에는 ㅡㅡㅡ너무쉬워요 ㅋ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여기까지 참기름 냄새가 나네요
    울 집도 참기름 듬뿍 소고기미역국
    한샘
    작성자
    참기름은 사랑이죠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멋져요 
    한샘
    작성자
    도전해보세요   진짜
    쉬워요
  • agima55
    아고고~~~😝
    격하게 먹고싶어요
    한샘
    작성자
    스르릅 ㅡㅡㅡ저칼로리에 국산도토리라 영양도 만점 
    참기름고소하게 참참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