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

산수유

엄청 많던데 아무도 안따네요

맛이 없나?!

혈액순환에 좋다는데~~~아쉽

0
0
댓글2
  • 33
    먹을 거 많은 시대라 나무열매들도 오래 달려 있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조경수라 누가 안건들었나봐요~~
    솔직히 검색안했음 산수유인줄도 몰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