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산책후 커피

밤산책후 커피

밤되니까 더 쌀쌀해진 날씨~

남편이랑 둘이서 밤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많이 춥네요.

귀가 시리다못해 아플 지경이였어요.

집에 오는길에 카페 들려서 따뜻한 바닐라라떼  한잔씩 챙겨서 마시니 몸이 좀 녹네요.

제가 유일하게 젤  좋아하는 아이돌이 방탄인데 그중에 최애멤버는 아니지만 그래도 7멤버 다  좋아하거든요.

잘 생긴 뷔를 집에까지 데려왔지요ㅋㅋ

0
0
댓글8
  • 으나
    추울땐 따뜻한게 좋죠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원래 거의 아아만 마시는데  추우니까 따뜻한것도 좋더라구요 
  • Glamorous Pleasant Luna
    뷔 잘생겼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너무 잘 생겼죠~
  • 깍두기
    밤에 커피를 드셔도 주무시는데 지장은 없으신가 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아주 조금은 그렇기도한데 그래서 반컵만 마셨어요 ^^
  • LillyMambo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추위네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커피가 절로 생각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