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
밤되니까 더 쌀쌀해진 날씨~
남편이랑 둘이서 밤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많이 춥네요.
귀가 시리다못해 아플 지경이였어요.
집에 오는길에 카페 들려서 따뜻한 바닐라라떼 한잔씩 챙겨서 마시니 몸이 좀 녹네요.
제가 유일하게 젤 좋아하는 아이돌이 방탄인데 그중에 최애멤버는 아니지만 그래도 7멤버 다 좋아하거든요.
잘 생긴 뷔를 집에까지 데려왔지요ㅋㅋ
0
0
댓글8
밤되니까 더 쌀쌀해진 날씨~
남편이랑 둘이서 밤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많이 춥네요.
귀가 시리다못해 아플 지경이였어요.
집에 오는길에 카페 들려서 따뜻한 바닐라라떼 한잔씩 챙겨서 마시니 몸이 좀 녹네요.
제가 유일하게 젤 좋아하는 아이돌이 방탄인데 그중에 최애멤버는 아니지만 그래도 7멤버 다 좋아하거든요.
잘 생긴 뷔를 집에까지 데려왔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