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점심 겸 간식은 베이글과 디카페인 라떼!

집안 일하고 운동 하다보니 점심이 늦었네요.  어제 사다 놓은 베이글과 디카페인 라떼로 늦은 점심을 해결했어요. 파리바게트 베이글이 맛있네요.  늦은 점심 겸 간식은 베이글과 디카페인 라떼!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조합 좋아요
    궁합 알맞아요
  • 유리
    와!  맛있는거 드셨네요. 
    근데 왜 늦게 드셨어요. 
    늦어서 맛있었던건 아니에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럴지도 몰라요. 
    집안일하고 제피가루 만들고 
    설거지 다시 하고 또 운동까지 하고나니
    시간이 그렇게나 지났더라고요.  
    배고프니 뭐라도 먹고 싶었는데 
    딱 이 베이글이 보였어요.
    유리님 말씀대로 배고파서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 Serene Creative Donald
    꿀 조합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렇죠? 
    파리바게트 베이글이 쫀득쫀득한 게 
    얼마전에 먹었던 쌀베이글이 생각나게
    하네요.  또 사먹고 싶네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