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조던
지인집에서 직접하신거 먹었는데ㅣ
너무맛있어서
레시피받아 해보았더니
이게되네요
그런데 너무 쉬운것도 함정 ㅋㅋ
잡곡밥한다 치고
재료 듬뿍넣어 영양으로 했는데
느무느무 꿀맛이네요
평소 약밥안좋아했는데
최애가 되었어요 ㅎ
1
0
댓글8
지인집에서 직접하신거 먹었는데ㅣ
너무맛있어서
레시피받아 해보았더니
이게되네요
그런데 너무 쉬운것도 함정 ㅋㅋ
잡곡밥한다 치고
재료 듬뿍넣어 영양으로 했는데
느무느무 꿀맛이네요
평소 약밥안좋아했는데
최애가 되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