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i
나이 들어서 텐트 치는건 너무 힘들어요
동생이 차량용 텐트를 사서
제부랑 함께 치러 왔는데
설명서를 봐도 도통 모르겠고
너무 복잡해서 치다가 치다가
반만 어찌해서 치고는
더이상 힘들어서 철수 했어요.
진짜 텐트도 힘있을때 하는거지
이 나이에 텐트치고 하는건
골병 들기 딱 좋겠더라구요.
0
0
댓글8
나이 들어서 텐트 치는건 너무 힘들어요
동생이 차량용 텐트를 사서
제부랑 함께 치러 왔는데
설명서를 봐도 도통 모르겠고
너무 복잡해서 치다가 치다가
반만 어찌해서 치고는
더이상 힘들어서 철수 했어요.
진짜 텐트도 힘있을때 하는거지
이 나이에 텐트치고 하는건
골병 들기 딱 좋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