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펑펑

첫눈이 엄청 오네요

눈이 펑펑

2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소복하네요
    하얗눈이에요
  • 미코씨
    추워지더니 눈이 많이 내렸군요
    온세상이 하얗게 변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woni
    작성자
    네 춥더니 눈이 많이 왔어요
  • wdfjar
    밖에 나가서 밤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제설작업하고 왔네요. 첫눈이 넘 많이 내렸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woni
    작성자
    아이고 제석작업하느라
    고생하셨겠어요
    wdfjar
    네~ 힘은 들었지만 보람은 있네요. 굿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어머나.
    믿을 수 없이 겨울을 실감하게 하네요.
    
    부산, 방금전은
    영상 2도 정도였어요.
    
    워니님,
    다니실때 안전운행, 안전보행
    당부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woni
    작성자
    작년에도 그랬는데
    올해도 겨울왕국이 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여기도  첫눈이 왔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woni
    작성자
    눈이 올때는 좋긴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