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김밥맛집에서 먹었던 김밥을 따라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있는 멸치볶음, 김치(묵은지),계란지단
단무지는 없기도 하고 안 좋아해서 뺐는데도
너무 맛있었네용ㅎㅎ
지단 처음 만들어봤는데 다행히 성공했어요
0
0
댓글10
김밥맛집에서 먹었던 김밥을 따라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있는 멸치볶음, 김치(묵은지),계란지단
단무지는 없기도 하고 안 좋아해서 뺐는데도
너무 맛있었네용ㅎㅎ
지단 처음 만들어봤는데 다행히 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