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덮밥

표고버섯덮밥

저번 요리교실에서 알려준 레시피로

(그땐 깍두기에 집중하느라 버섯덮밥은 제가 못 만들고 다른 분이 거의 다 하셨어욬ㅋ)

버섯덮밥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당근이랑 대파가 없어서 빼고 했는데

있는 게 식감은 더 좋을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ㅎㅎ

그래도 요리교실에서 만들어온 것보다

맛있다고 칭찬받았어용

0
0
댓글6
  • Mkt
    솜씨가 좋으셔요 표고버섯을 좋아하다보니 표고버섯 덮밥을 보자마자 부족한 솜씨지만 만들어 보고픈 마음이 몽글몽글 일어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저도 초보지만 집밥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답니다 ㅎㅎ너무 예쁘게 말씀해주셔서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 Peaceful Calm Caleb
    덮밥 맛있을 거 같아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이건 또 해먹을 만 하네요 ㅎㅎ
  • smart
    요리교실에서 배운 요리군요
    맛나겠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막상 요리교실에선 깍두기담당하느라 버섯덮밥은 거의 못 만들었었거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