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t
저번 요리교실에서 알려준 레시피로
(그땐 깍두기에 집중하느라 버섯덮밥은 제가 못 만들고 다른 분이 거의 다 하셨어욬ㅋ)
버섯덮밥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당근이랑 대파가 없어서 빼고 했는데
있는 게 식감은 더 좋을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ㅎㅎ
그래도 요리교실에서 만들어온 것보다
맛있다고 칭찬받았어용
0
0
댓글6
저번 요리교실에서 알려준 레시피로
(그땐 깍두기에 집중하느라 버섯덮밥은 제가 못 만들고 다른 분이 거의 다 하셨어욬ㅋ)
버섯덮밥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당근이랑 대파가 없어서 빼고 했는데
있는 게 식감은 더 좋을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ㅎㅎ
그래도 요리교실에서 만들어온 것보다
맛있다고 칭찬받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