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쌀국수

점심으로 쌀국수

 

점심으로 쌀국수 먹어요

 

날이 추우니 국물 요리가 땡기더라구요

 

집근처라 가볍게 나와서 외식했네여 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계신가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추운날은 따신게국룰입니다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러니까요 ㅎㅎ 따숩하네여
  • delightful
    국물 좋아요
    맛있겠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온별
    뜨끈한 국물이 추운날에 딱 좋지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역시 국물이 최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