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

산수유 열매예요,~산수유산수유

1
0
댓글33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빨간열매가 돋보이네요
  • 해달이
    산수유 열매 너무 예뻐요. 어쩜 저렇게 쨍하게 붉은 빛이 날까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렇쵸?너무 이쁜 산수유가 주렁주렁
    정말 이뻣어요,
  • Eager Glamorous Violet
    산수유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앗,,먹어볼 생각은 못했어요,^^
    사진만 찍었어요,^^
  • wdfjar
    가까이서 열매를 크게 찍으니 보리수열매 같네요. 예뻐요. 저는 산수유를 볼 때마다 진한 부성애가 느껴지는 김종길 시인의 '성탄제'라는 시가 생각나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러신가요,?
    감성적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빨간 산수유 열매가 너무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실제로 너무 이뻣어요,
    풍성하게 많아서요,
  • Joyous Joy
    아하 이렇게생겼군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이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붉은 산수유 열매가 너무 이쁘네요.
    추운 겨울에도 이렇게 나무에 주렁주렁~~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너무 주렁주렁 많치요 ,
    저도 많아서 싱싱하게 많아서
    놀랬어요,^^
  • 숫자
    가끔보이던 열매가 산수유 였군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랬나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한겨울에 흰눈 소복히 쌓인 붉은 산수유 열매도 기대 되네요.
    너무 이뻐요.열매도 깨끗하고..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래요 ,,희눈속에 빨간 산수유 열매 
    나도 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빠알간 산수유 눈속에 있으면 더 예쁘죠ㆍ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눈내리면 더 이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빨간 산수유가 파란 하늘과 대비되어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파란하늘과 빨간열매가 이쁘지요,~
  • 깍두기
    매끈한 열매가 주렁주렁열렸네요. 크기가 작은 열매지만 사진 잘 찍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하늘이 파래서  잘나왔어요,~^^
  • Glamorous Pleasant Luna
    많이 열렸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풍성하게 열려있으니 정말 이쁘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산수유 열매 처음 봐요
    보석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이렇게 많이 달려있는것도 처음봐요,^^
  • 프로필 이미지
    온별
    삭막한 초겨울에 이렇게 빨간 열매보니 참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국립공원가니 열매가 그대로 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빨간 보석같은 산수유가 조롱조롱 많이도 달렸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렇쵸,빨간 열매가 많아서 가까이 가보니
    산수유 열매였어요,
  • 쮸~~
    열매가 예쁘게 익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산수유 열매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