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을 앞에 두고 참고 견뎌 본 적이 거의 없는듯 해서 좋아하지만 참을 수 있는 yu님의 의지력이 부럽습니다
이번 밤식빵은 달콤하게 조려진 밤이 노랗게 그 색도 고와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결따라 찢어지는 식빵의 퀄리티도 좋았고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건강 살피시고 날마다 좋은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
Dynamic Bountiful Joseph
Mkt님, 저도 빵이 좋은 1인입니다~😁
통밤이 꽉 차 있는 밤식빵을 보면
반가워요.
왠지 진심인 사람을 만난 느낌~😆
명동성당 지하에 있는 빵집도
그 중 하나예요.
Mkt님께서도 맛 보면 엄청 좋아
하실걸요~^^
알고 계신가요?
회화왕 등극하셨어요
반가운 소식 전하고 싶어 달려왔습니다.
축하드려요~~🎉🎉🎉
Mkt
작성자
Dynamic Bountiful Joseph님 반갑고 고맙습니다
내일까지 신경 써야 할 주요 일정이 있어서 내내 신경 곤두세우고 무리를 했더니 골골 모드라 제때 인사 전할 여유가 없었네요
좋은 소식에 좋은 마음을 더해 주셔서 실로 충만한 마음이였어요 일정 준비하는 동안 마음이 힘들었었던지 글 읽는데 울컥 하면서 위안 그 이상의 따뜻함을 전해 받았어요 감사한 마음이예요
명동성당 지하에 있는 빵집은 꼭 가봐야지 하고 메모해 두었네요
늘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소화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군요ㅜㅜ
능력이 있는 까닭인데
너무 지나치면 에너지가 고갈되니
일이 적당히 있으면 좋겠어요
Mkt님이 지치지 않으실 정도까지만요.
잘 챙겨 드시고 이번 주말엔 온전히
쉼의 시간이길 바랍니다.~~💕
delightful
식빵 좋아요
밤도 좋아요
Mkt
작성자
이제는 빵을 좀 줄여야지 하고는 있는데요 한 번 맛보는 것으로만 끝나지 않는지라 맛있는 빵을 앞에 두고 행복한 고민을 할 때가 종종 있네요
delightful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장화
조기 촉촉한 식빵안에 알밤 형제들이 무더기로 들어있겠지요? 결결이 찢어지는 식감 좋은 식빵에 달콤한 알밤의 맛을 잘 알기에 군침이 도네요~~
Mkt
작성자
맞아요
장화님의 표현대로 결결이 촉촉하고 쫄깃한 식빵인데다 달콤하게 조려진 밤이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금세 뚝딱이더라고요
장화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미코씨
밤식빵 가끔씩 사먹는데 맛이 좋아요
Mkt
작성자
달콤하게 조려진 통밤이 실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갓 구운 식빵이 아님에도 식빵 결이 살아있어서 흡족하기도 했고요
미코씨님 찬바람에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나오미
식빵 맛있겠어요 저희도 빵순이거든요
Mkt
작성자
나오미님도 빵을 좋아하신다니 더더 반가운 마음입니다
익히 아는 맛에 아는 식감이라 빵을 줄여야겠다고 다짐만 하고는 늘 그 다짐으로만 끝나게 되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33
밤식빵 맛있죠 가을 막 지나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ㅎㅎ
Mkt
작성자
달달하게 조려진 밤이 색감도 예뻐서 보는 재미도 더해지니 좋기도 했어요
식빵 결도 좋았고요
33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새로운 한 주간도 좋은 날들로 채워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