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식빵

달콤하게 조려진 통밤이 실하게 들어있는 밤식빵 이예요 

어쩌다보니 준비해 놓은 간식거리가 많은 날이라 온전히 제 몫으로 남겨졌네요

따뜻하게 한소끔 데웠더니 폭삭 주저앉긴 했지만 식빵 결이 살아 있어서 좋았어요 

눈에 이어 오래도록 내린 비까지 합세하는 바람에 날이 아주 찹니다

쌀쌀하지만 따뜻하고 평온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밤식빵

1
0
댓글16
  • 망고빙수
    저도 밤식빵 좋아해요 촉촉하고 달콤해요
  • 프로필 이미지
    yu
    밤식빵 맛있겠어요,~
    저도 좋아는 하지만 참고있어요,^^
    Mkt
    작성자
    먹을 것을 앞에 두고 참고 견뎌 본 적이 거의 없는듯 해서 좋아하지만 참을 수 있는 yu님의 의지력이 부럽습니다
    이번 밤식빵은 달콤하게 조려진 밤이 노랗게 그 색도 고와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결따라 찢어지는 식빵의 퀄리티도 좋았고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건강 살피시고 날마다 좋은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Mkt님, 저도 빵이 좋은 1인입니다~😁
    
    통밤이 꽉 차 있는 밤식빵을 보면 
    반가워요.
    왠지 진심인 사람을 만난 느낌~😆
    
    명동성당 지하에 있는 빵집도
    그 중 하나예요. 
    Mkt님께서도 맛 보면 엄청 좋아 
    하실걸요~^^
    
    알고 계신가요?
    회화왕 등극하셨어요
    반가운 소식 전하고 싶어 달려왔습니다.
    축하드려요~~🎉🎉🎉
    
    Mkt
    작성자
    Dynamic Bountiful Joseph님 반갑고 고맙습니다 
    내일까지 신경 써야 할 주요 일정이 있어서 내내 신경 곤두세우고 무리를 했더니 골골 모드라 제때 인사 전할 여유가 없었네요
    좋은 소식에 좋은 마음을 더해 주셔서 실로 충만한 마음이였어요 일정 준비하는 동안 마음이 힘들었었던지 글 읽는데 울컥 하면서 위안 그 이상의 따뜻함을 전해 받았어요 감사한 마음이예요 
    명동성당 지하에 있는 빵집은 꼭 가봐야지 하고 메모해 두었네요
    늘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소화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군요ㅜㅜ
    
    능력이 있는 까닭인데
    너무 지나치면 에너지가 고갈되니
    일이 적당히 있으면 좋겠어요
    Mkt님이 지치지 않으실 정도까지만요.
    
    잘 챙겨 드시고 이번 주말엔 온전히
    쉼의 시간이길 바랍니다.~~💕
  • delightful
    식빵 좋아요
    밤도 좋아요
    Mkt
    작성자
    이제는 빵을 좀 줄여야지 하고는 있는데요 한 번 맛보는 것으로만 끝나지 않는지라 맛있는 빵을 앞에 두고 행복한 고민을 할 때가 종종 있네요 
    delightful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조기 촉촉한 식빵안에 알밤 형제들이  무더기로 들어있겠지요?  결결이  찢어지는 식감 좋은 식빵에  달콤한 알밤의 맛을 잘  알기에 군침이 도네요~~
    Mkt
    작성자
    맞아요 
    장화님의 표현대로 결결이 촉촉하고 쫄깃한 식빵인데다 달콤하게 조려진 밤이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금세 뚝딱이더라고요
    장화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미코씨
    밤식빵  가끔씩 사먹는데 맛이 좋아요 
    Mkt
    작성자
    달콤하게 조려진 통밤이 실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갓 구운 식빵이 아님에도 식빵 결이 살아있어서 흡족하기도 했고요 
    미코씨님 찬바람에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나오미
    식빵 맛있겠어요 저희도 빵순이거든요
    Mkt
    작성자
    나오미님도 빵을 좋아하신다니  더더 반가운 마음입니다 
    익히 아는 맛에 아는 식감이라 빵을 줄여야겠다고 다짐만 하고는 늘 그 다짐으로만 끝나게 되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33
    밤식빵 맛있죠 가을 막 지나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ㅎㅎ
    Mkt
    작성자
    달달하게 조려진 밤이 색감도 예뻐서 보는  재미도 더해지니 좋기도 했어요 
    식빵 결도 좋았고요
    33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새로운 한 주간도 좋은 날들로 채워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