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이 피었네요...^^

동백꽃이 피었네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붉은 동백만 보다가 핑크 동백을 보니 너무 이쁩니다~~
  • 쮸~~
    동백꽃이 핑크색인가요?
    저는 빨간색 으로 아는데. 
    예쁘네요
    바다사랑태양
    작성자
    동백나무는 붉은색이나 흰색, 분홍색 꽃이 피기도 합니다. 
    요즘은 개량종이 무척 많아서 색상 분류도 흔히 떠올리는 홍백 동백 말고도...
    분홍 동백, 줄무늬 동백 등으로 다양합니다.
    분홍 동백의 꽃말은 " 매력"과 "겸손" 이에요...^^ 
  • 미코씨
    동백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 나오미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