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 케잌

커피 & 케잌

스벅 모바일상품권~동생협찬

생일쿠폰~스벅 자체선물 ㅎㅎ

유플 투썸쿠폰 

알차게 사용~~~

스벅 토피넛라떼 아아한잔은 투썸가면서 이미 마셔버림

아아는 투썸보다 스벅이 더 내 취향

훌륭한 간식이였어 ㅎㅎ

사이렌오더 모바일쿠폰등록하여 주문하면 1월에 아아1+1쿠폰준대요~~~^^

 

1
0
댓글11
  • delightful
    커피 좋아요
    맛있겠네요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저는 지금 스벅에서 커피 마시면서 오후를 즐기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Good afternoon!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스벅엔 이야기꽃 피우는 다양한 연령층이 있지요~~^^
    저도 매장서 마시고 싶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아고 
    귀여우신 혜진님~😁
    
    알뜰살뜰 쿠폰 활용을 잘 하셨네요.
    달콤한 케익과 아아-젊음이란 이름으로 
    마실 수 있는🤣-  즐겁게 보내셨군요.
    
    혜진님 이야기엔 생기가 느껴져서
    좋아요. 
    
    좋은 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오늘 아아를 마지막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역류성후두염이래요 ㅠㅠ
    목상태를 보니 커피를 당분간 멀리해야겠습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님도
    좋은날 되세요~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고요의 바다
    요샌 쿠폰 받기가 좋아서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유플 이 쿠폰으로  소비가 생겨났다는 ㅋㅋ
    케잌 하나는 부족하니까 이참에 투썸쿠폰으로 4식구 입이 더 즐거워졌어요^^
  • 33
    제 입맛에도 커피는 스벅 케이크는 투썸인 것 같아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그쵸그쵸~~~커피인정^^
    근데 전 카스테라를 더 맛나게먹고
    아이는 떠아박이 더 맛있대요~~
  • Carrie
    투썸케익 스벅케익 다양하네요. 입이 즐거웠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맛나게 먹었어요~~^^
    공짜라 더 맛있었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