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농장주는 아니지만 🍓🍓😆

딸기농장주는 아니지만 🍓🍓😆딸기농장주는 아니지만 🍓🍓😆딸기농장주는 아니지만 🍓🍓😆

무지막지한 딸기가 왔어요.

당도도 크기도 최고점이에요👍

 

과육이 단단해서 오래 보관할 수

있다는데 무를까봐 걱정돼서

자꾸 손이 가요~

 

산뜻한 단맛이 제일 맘에 들어요.

과한 단맛은 개운하지 않아

다시 뭔가를 찾게 되잖아요.

 

하지만 한 번으로 작별하려고요.

이건 과일값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시무시해요~~😆

1
0
댓글12
  • delightful
    딸기 좋아요
    요즘 너무 비싸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좋은 데 너무 비싼 딸기죠~
    겨울철 딸기가 맛있는데
    가성비는 ㄴㄴㄴ예요.
    우린 착한가격이 좋은데 말이죠😄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딸기는 가격이 사악할 때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비싸도 너무 비싸서 선뜻 손이 가질 않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림의 떡인 경우가 많아요.
    진짜 사악한 가격이죠🤣
    이쁘고 맛있는 것들도 착한 가격이면
    좋겠어요~😁
  • 깍두기
    겨울딸기가 맛있긴 한데 선뜻 손이 안가는(못가는) 가격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쉽지 않죠. 근데 제철이 아닌 때가
    맛있으니 우릴 시험하는 딸기예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고급딸기네요 일반 딸기도 아직은
    비싸던데 가격이 후덜덜한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급이긴해요😄
    하지만 과한 가격으로 딱 한 번으로
    만족하기로 했답니다^---^♡
  • 박하꽃
    겨울에 딸기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엄청 달고 커서 두 개 먹으면
    배불러요~♡
    동화속에 나오는 병든 어머니를
    위해 겨울 산속에서 어렵사리 구한 
    딸기급으로 귀해요~🤣
  • 유리
    왕딸기네요. 
    정말 무를까봐 손이 가시는 건가요?
    🤣🤣🤣
    딸기값이 비싸긴 하더라구요.
    저는 과일을 잘 안먹어서
    오래 보관하는 단단함이 있어도 
    무를걸 알기에 비싸단 핑계로 사과 먹어요.
    Dynamic Bountiful Joseph 님.
    드시는 것만 봐도 먹은것 같습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비싸서 맛을 과감히 포기했어요.
    프리미엄이라는데 글쎄...😆
    
    과일이 밥이면 좋겠다싶은데
    당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가는 손을 끌어 당기고 있죠.
    운동이 가족력을 못이긴다는
    무서운 말이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