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누들

오늘 점심은 따끈하게.컵누들 

끓여 먹었어요 

컵누들

0
0
댓글8
  • Joyful Day!!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요
    행복
    작성자
    후루룩 기볍게
    먹기 좋아요
  • delightful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국물이 시원하고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컵누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듯 해요.맛도 다양하구요.
    편의점에서만 구입 가능한가요? ㅎㅎ
    행복
    작성자
    마트에서 샀어요
    당면이 들었네요
  • 33
    컵누들 맛 다양하게 나오네요ㅎㅎ 우동장국 맛이겠어요
    행복
    작성자
    누들이 당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