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은 저녁상입니다. 네 식구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편이 만든 골뱅이 무침이 맛있네요. 그런데 아들들은 먹지 않고 다른 반찬만 먹어서 좀 아쉽네요.
0
0
댓글17
망고빙수
소박한 듯 하지만 반찬이 많으네요
Mysterious glorious cloud
반찬들이 다 넘 맛있보여요!!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맛있는 반찬이 많네요
맛있겠어요
Serene Creative Donald
푸짐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들이 골뱅이 무침 좋아하기
쉽지 않아요
woni
남편분이 만든 맛있는 골뱅이무침과
반찬들로 저녁 잘 챙기셨네요
고요의 바다
저도 같이 먹었으믄 ㅎ
만두엄마
와 집밥의 정석!
이구구 웬 나물이 네가지나 돼요~
김치찌개에 골뱅이무침까지 진수성찬이네요~♡
냅둬라 우리나 먹게~아이고 맛만 좋네~🎶
아이구 맛있다 여보~
우리 둘이 맛있게 먹으니 더 맛있네 여보??
해 드리세요😄
애들 어릴때는
만들어놓은 음식 안 먹으면
애가 애가 닳았었는데
다 키우고나니 덜 그래요.
제 집 검정콩조림, 제가 다 먹잖아요.ㅎㅎㅈ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아! 그렇죠?
왜 애들은 어려도 그렇고
커도 그럴까요?
딱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서 먹네요.
한 젓가락만 먹어라고
아무리 말해도 들은 척도 않는 그 모습,
이젠 포기해야겠어요.
Youthful Vibrant Cora
단란한 가족과 맛있는 반찬을 마주하니 너무 행복하게 보여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이럴 때가 제일 행복하다고 느껴요.
맛있는 음식 만들어서 가족들과 함께
먹을 때가 제일 즐겁고 행복해요.
wdfjar
오늘도 남편분이 솜씨 발휘하셨네요. 맛있겠어요. 아이들은 골뱅이 같은 어패류에 선뜻 손이가지 않나봐요. 조금 더 크면 그 맛에 반하지 않을까요?ㅋ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애들이 20대라서 입맛이 변할지 의문이예요.
어쩌면 직장 생활하게 되어서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면
입맛이 변할 수도 있겠네요.
Genuine Punctual Cheryl
반찬이 전부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가족이 함께 식사하기 힘든데 오붓하게 식사하셨네요
행복한 시간이었겠네요
부럽습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Polite Lighthearted Aurora
푸짐한 한상이네요.
남편분이 솜씨가 좋으신가봐요.
맛있어 보이는데 애들은 왜 안먹었을까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러게말입니다.
저희 애들은 한 젓가락도 한 먹어서
남편이 서운해했어요.
골뱅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니
어쩔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