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키에 여행갔다가 고혈압에 좋다고 하여 사 온 건강보조식품을 안먹겠다고 고집부려서 버릴수가 없어 아까워서내가 먹네요. 난 혈압정상인데다른 효능도 있겠거니 하고 ~~
보조식품은 말그대로 보조니까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그렇죠? 괜찮은것 같아요.
건강 보조식품이 약품은 아니라지만 정상인데 굳이 드실 필요가 ... 부작용은 검색해보심이 어떨지 ㅎ
고맙습니다. 최근에 무릎이 아팠는데 관절에도 좋다고 해서 먹고 있어요.
요즘은 여먕보조제가 워낙 많아서요 사놓고 안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맞아요. 여행가서 괜히 뭐에 좋다하면 사다놓곤 안먹게 되네요.
혈압이 정상인데 괜찮을까요? 잘 알아보고 드세요.
콜레스테롤이 정상화되면 좋겠죠. 아직 약 먹을 수치는 아니지만 조금 높다니까 감사합니다.
부작용 검색해보셔요
부작용은 모르겠고 콜레스테롤에 좋다네요
헛 괜찮을려나용
지금까지는 아무 변화 없네요. 괜찮은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