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날이 될까? 여명의 아침 또 감사한 하루가 시작된다~^^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작성자12월도 3/1이 지나가네요~ 시간은 쏜살같이 흐르지만 유유히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며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는 생각의 전환으로 어제보다 하루 젊어진 나로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