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로그인
/
회원가입
앱 설치하기
자유이야기방
저녁식사 뭐 드시나요?
다노맘
2025.12.10 19:17
조회 15
추천 0
스크랩 0
https://community.memory-word.com/freeforum/121728613
주소복사
저는 국물이 먹고 싶어요
떡 만두국 먹을려구요
만두는 소소하게 한 개만 넣을거에요
추천
0
비추천
0
목록
댓글
2
추천순
최신순
등록순
Empowering Punctual Ryan
오늘는 치킨!
0
답글 쓰기
2025.12.11 15:05
33
콩나물해장국 먹었어요 만둣국하고 고민했었는데ㅎㅎ
0
답글 쓰기
2025.12.10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