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먹기

새콤달콤 귤을 챙겨

먹었어요 

귤 먹기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겨울철 귤은 작은 행복을 주네요. 상큼한 맛이 일상에 활력을 더합니다.
    행복
    작성자
    귤을 까서 한입에 쏙
    달콤한 맛과 과즙이 행복하게 하네요
  • 스카이푸우
    저도 귤을 꺼내어 봅니다. ㅎㅎ
    행복
    작성자
    귤 수시로 챙기면
    좋아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귤 좋죠
    행복
    작성자
    제철 귤 많이 먹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겨울에는 역시 귤이 맛있죠.
    행복
    작성자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비타민C가 가득한 귤이 요즘 참 맛있죠
    행복
    작성자
    과즙 풍부 귤 맛있네요 
  • 33
    귤의 계절이 돌아와서 좋네요 식후에 하나씩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행복
    작성자
    과즙 많고 달달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