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메뉴~열기찜

저녁메뉴~열기찜

냉동실 비우는 중

열기찜

생선은 첨 쪄봤네요 ㅎㅎ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열기찜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가족과 함께한 따뜻한 시간이 느껴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눈비 소식이 있네요~~내일 외출 조심하세요
  • 냐하
    잘 찌셨네요. 양념 간장에 콕~~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네~~양념간장에 콕 찍어먹었어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살이 많아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열기라는 생선 처음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강원도만 있나봅니다~~
    아님 다른 이름으로 부릴수도~~
  • Mysterious glorious cloud
    생선이 크고 살이 많은게 맛있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생선살이 두툼해서 먹을께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김치랑 먹음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김치 필수예요^^
    집안에 생선냄새가 오래가네요ㅋㅋㅋ
  • 33
    열기라는 생선 들어도 봤고 먹어도 봤는데 찜은 처음 봐요 맛있었길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강원도는 명절이랑 제사에 열기생선을 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