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여러분도 혼자인게 더 돟은가요?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혼자서도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멋져요. 스스로 행복을 찾는 힘이 느껴집니다.
  • Empowering Punctual Ryan
    전 혼자도 넘 좋아요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저두요~
    촉촉한 목요일이네요~
    나를 사랑하는 멋진
    하루 응원합니다~^^
  • Witty Determined Grace
    특히 쇼핑은 혼자가 좋아요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그쵸 👌 
    맘이 편해요~
  • 해달이
    저는 2,3,4번만 해당인데 혼자 엄청 잘 놀아요! 집에서도 잘 놀지만 밖에서도 혼자 잘 놀지요.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와~~밖에서 잘 놀 수 있으면 혼자 놀기의 달인이시네요~
    멘탈이 아주 강하고 건강하신 분~
    부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가끔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요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그렇죠~
    혼자 할 게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아이낳고 혼자 있고만 싶네요ㅋ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산후 우울증이신가요?
    아님 육아에 고단하셔서 그럴 수 있죠~
    주변에 육아를 나누시면 좋으실 텐데~
    여의치 않으실 수도 있겠네요~
    나를 사랑하는 멋진 하루 보내세요~
    
  • Patient Bountiful Luna
    나이를 먹을수록 혼자가 좋네요ㅎ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저두요~사람에 치이는게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