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형제들이 모여 동생네 주말농장에서 항아리고기구이를 해먹었어요. 항아리에 고기를 구우니까 특별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만두엄마와 정말 맛있겠어요. 항아리나 돌에 구우면 고기가 더 맛있는 느낌이예요. 예전에 친구네 농장에서 밥상만큼 큰, 너른 돌판(너와지붕 만드는 넓고 얇은 돌판이라고 했어요)에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정원에서 돌판에 굽는 고기는 정말..아흑. 정말 맛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