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고기구이

지난 주말 형제들이 모여

동생네 주말농장에서 항아리고기구이를 해먹었어요.

항아리에 고기를 구우니까 특별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항아리 고기구이

항아리 고기구이

2
0
댓글36
  • 냐하
    정말 맛나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맛은 있어요.좀 많이 기다리니까 그런지도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이런거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빙수
    와 진짜 장난아니에요 기름기 싹 다 빠졌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네 기름이 빠져서  저는 좋아요. 맛있어요.
  • 이해의장
    와 티비로만 봤는데 직접 드셨다니 군침 도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맛있어요.
  • 한샘
    와 이런방법이 너무신박해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날마다 새로운것이 나오잖아요. 요즘 세상은
  • Joyful Tactful Joseph
    기름이 쫙 빠져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네 저는 기름을 원래 다 떼고 먹는데 그냥도 먹겠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형제들과 함께한 항아리 고기구이가 정말 특별해 보입니다. 훈연 향까지 더해져 즐거운 추억이 되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네 맛나고 재미있고 고기 구워지는동안 얘기꽃으로 한바탕씩 웃고 좋은 시간이죠.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방송에서 봤는데 진짜 군침 넘어 갔어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방송으로 저는 못보았는데 동생은 보고 항아리를 샀다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방송에서 보셨군요
  • Polite Luminous Nicole
    특별하고 엄청 맛있었을 것 같아요!! 먹고싶네용ㅎㅎ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미안하네요.
    드리지도 못하고 자랑만 해서 
  • Smart Cherished Cody
    먹어보고싶네요. 특별히 다른지...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맛있어요. 저는
  • Carrie
    와우~ 티비에서만 보던 그 장면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티브이에도 나왔나요,
    하여튼 머리 잘써요.
    바베큐 해먹을수 있도록 설계된 항아리를 누가 머리를 썼네요.
  • 해달이
    와! 이거 진짜 꿀맛이겠어요. 기름기는 쏙 빠져서 더 담백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그렇죠.
    기름이 다 빠져서 더 좋아요.
  • Murphy
    훈연이 돼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맞아요.
    훈연 불맛나니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항아리에 구워 더 맛나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항아리가 고기 구워먹을수 있도록 설계가 된 항아리네요.
  • Youthful Vibrant Cora
    준비 잘하셔서 동생분들과 특식 드셨군요. 즐거운 시간 가지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네 주말저녁을 즐겁게 지냈지요. 형제들과 짝꿍들과 함께걷고나서 고기를 구워먹는 호사를 누렸어요.
  • Joyous Joy
    와우!! 이렇게 먹어볼수있다니!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이렇게 매먹으려고 항아리를 샀대요.
  • 숫자
    훈제가 확실히 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네  훈제로 하니까 시간은많이 걸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정말 맛있겠어요.
    항아리나 돌에 구우면 고기가 더 맛있는 느낌이예요.
    예전에 친구네 농장에서 밥상만큼 큰,
     너른 돌판(너와지붕 만드는 넓고 얇은 돌판이라고 했어요)에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정원에서 돌판에 굽는 고기는 정말..아흑.
    정말 맛있었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정말 맛있어요.
    돌판이나 항아리나 같은 종류니까 비슷하겠죠.항아리 속에 매달아놓고 바베큐로 직접 구우니까 확실히 맛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