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면허증 수령하러 운전면허학원 다녀오고
우체국가서 동전이랑 현금 교환,입금하고
(요즘 은행은 안하는 곳도 많고, 한달에 하루만 그것도 오전11시까지만 하는 식이더라구요..)
1년만에 묭실가서 머리도 했네용ㅎㅎ
하마터면 센과치히로 하쿠,덕선이, 최양락
될 뻔했다가 더 잘라달라고 계속 요구해서
다행히 그 신세는 면했네여..
매직하고 오면 전 왜캐 머리가 아픈지 머르겠오요
0
0
댓글6
면허증 수령하러 운전면허학원 다녀오고
우체국가서 동전이랑 현금 교환,입금하고
(요즘 은행은 안하는 곳도 많고, 한달에 하루만 그것도 오전11시까지만 하는 식이더라구요..)
1년만에 묭실가서 머리도 했네용ㅎㅎ
하마터면 센과치히로 하쿠,덕선이, 최양락
될 뻔했다가 더 잘라달라고 계속 요구해서
다행히 그 신세는 면했네여..
매직하고 오면 전 왜캐 머리가 아픈지 머르겠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