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야
낭비하지 않을 수 있을지
또 계획을 세워야겠네요.
집에 있을 땐 열심히 청소하느라
다른 일할 시간이 촉박했는데
본가에 오면 아무것도 안하게 되는 것 같아서
오늘은 계획을 촘촘히 짜야겠어요..
0
0
댓글10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야
낭비하지 않을 수 있을지
또 계획을 세워야겠네요.
집에 있을 땐 열심히 청소하느라
다른 일할 시간이 촉박했는데
본가에 오면 아무것도 안하게 되는 것 같아서
오늘은 계획을 촘촘히 짜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