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김장 마무리로 파김치

다른 사람들 김장 다 끝났는데 저는 오늘 동치미와 석박지 담고 마지막 남은 파로 파김치를 담아서 김장 끝냈네요.

배추김치는 손을 다쳤다는 핑게로 사서 먹기로 했는데 그냥 넘어가려니까 서운해서 간단하게 담았어요.

 

마지막 김장 마무리로 파김치

1
0
댓글27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오 파김치 이거 완전 밥도둑이지요
    짜장라면. 먹을때 최고지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짜장라면과 어울리는지 안먹어봤어요.
    내일 한번 먹어 보아야겠어요.
    
  • 한샘
    아 파김치가 찐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고생많으셨어요
    맛나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김장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Upbeat Adventurous Julian
    파김치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그렇게 보이나요?
    맛이 있어야 할텐데요.
  • ROSA
    김치 장인의 솜씨인걸요 👍 
    어머나 손을 다치셨다구요?
    불편하시겠네요.
    언능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고맙습니다.
    붓기가 아직은 남아 있이요.
    ROSA
    회복까지는 무리하지 마시어요 ♡♡♡
  • Joyful Day!!
    종류별로 다양하게 김장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먹을 사람도 없는데 안하고 있으니까 십섭하네요
  • 33
    파김치 맛있어 보여요ㅎㅎ 손 다치신 것 빨리 나으시길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고맙습니다 
    아직도 붓기가 완전히 안빠지네요.
  • agima55
    파김치  익은면 맛  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맛있게 익기를 바라고 있어요.
  • Murphy
    파김치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맛있으면 다행인데 모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와!  대단하세요.  파김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고렇게 보이나요?
    맛있어야 되는데 정말요.
  • Joyful Tactful Joseph
    파김치 정말 맛있어보여요 김치 고수이신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고수라니요.
    그냥 흉내만 내는걸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정성스러운 김장 마무리가 참 인상적이네요. 파김치까지 담으신 열정이 멋져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파 단이너무 커서 남으니까 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