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만보걷기했어요 

오늘은 많이 춥지 않아서 좋더라구요만보걷기

0
0
댓글6
  • 루저웅이
    만보 성공이시네요
    잘 하셨습니다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저는춥던데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아랫지방이라 생각만큼은 춥지 않더라구요
  • Youthful Vibrant Cora
    와우! 만보걷기로 체력 만점!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만보걷기가 힘든기는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