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인대 파열. 수술해야 할 것 같다고 했는데 다행히 MRI결과 보더니 수술은 안해도 될 듯 하다고 오늘 통깁스 하고 내일 퇴원이다.
당분간 운동은 못한다. ㅠㅠ
빨리 회복해서 재활 잘 해서 복귀하자.
2
0
댓글40
망고빙수
수술은 안해서 다행이에요 아직 애기니깐 빨리 회복될거에요
수국
작성자
맞아요. 어리니까 잘 쉬고 잘 먹으면 금방회복될거라 믿어요.
ZERO
많이 놀랐겠습니다
수술안해도 된다니 다행입니다
빨리 회복하시고
재활 잘 해서
더 강해지시길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
Honest Selfless Joseph
수술 안해도 된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어서 쾌차해서 씩씩하게 태권보이 실력 발휘하시길
안레몬
아이구 전주병원 입원이군요ㅜㅜ
얼른 쾌차되기를 🙏
수국
작성자
안레몬님 전주분이시군요.
네~~~호성전주병원이요.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 병원이네요. 감사해요.
안레몬
전주는 아니구요 입원복에 병원이름이 보여서요ㅋㅋ 굿밤되세요
쮸~~
빨리 회복 하세요
Punctual Reliable William
얼른낫길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빨리회복하세요
만두엄마
아구ㅜㅜ 부상이군요ㅜ
오랜 동안 열심히 훈련하면서도 큰 부상이 없었는데
얼마나 놀라셨어요.
방학때 집중훈련도 있을텐데
아드님도 속상할 거예요.
그래도 수술없이 회복한다니 다행이네요.
잘 먹고 잘 쉬어서 단단히 붙도록
여기 이모님들이 다 손모아 기도할게요.🙏
수국님도 간호하시느라 고생하실텐데
잘 드시고 짬짬이 쉬어주세요.
수국
작성자
감사해요. 아직 어리니까 회복은 빠를것 같아요.
3월에 중요한 대회가 있어 많이 속상해 하고 있지만 어쩔수 없는 일이니 일단 회복에 힘 쓰자 했어요.
모든 분들이 응원해 주시니 더 빨리 나을것 같아요.
이해의장
빨리 쾌차하길 바래요 🙏
해달이
아이고 어쩌나요. 얼른 회복하면 좋겠네요
sTay
어머나 ㅠㅠㅠ 겨루기하셨나? 저도 태권도인으로서 진짜 아프거든요. 특히 발목은…. 힘내시고 ㅠ
미코씨
발목인대 파열로 고생하는군요
수술은 안해도되니 다행이네요
minimal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bebeto
빠른 쾌유되기를 바래요ㆍ
당분간 고생이 많겠네요ㆍ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건강한 모습으로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
호오잉
아이구..빨리 회복하길바래요~
예쁜이
아이고 그만 하길 천만 다행이네요.
빨리 컨디션 회복 되시길 바래요
아침햇살처럼
빨리 낫길 바랍니다.
Eager Glamorous Violet
빨리 나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수크렁
저희 손자도 발을 다쳐서 한동안 깁스를 한적이 있어요. 장래 꿈이 태권도 선수하고 사범 되겠다고 방학동안 태권도반이 있는 중학교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참석예약을 해놓았는데 참여를 못했어요.
다리 한번 다치면 운동하는 애들에게는 영향이 크더라구요.
빨리 나아서 잘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