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힘들더니 갑자기 눈앞이 뿌얘지고 구역감이 쓰러질뻔햇는데 겨우 정신차리고 길에 앉아서 괜찮아질때까지 기다렷네요
왜이런건지 병원 가봐야할까요ㅠ
1
0
댓글10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큰일날뻔 하셨네요
병원 꼭 가보새요
깍두기
꼭 병원에 가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끔 거리에서 쓰러지신 분들 응급처치하는 걸 봤는데 보기만 해도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노맘
위험하신데요..?
빨리 병원 가보세요
루저웅이
건강 안좋으신거 아닌가요
빨리 병원가보시길 바래요
Smart Cherished Cody
괜찮아져서 다행이네요. 조심해주세요.
다종선생 쪼아~~~♡
엇
정말 큰 일 날 뻔 하셨군요.
병원은 꼭 가보셔야 할것 같아요 ㅠ
Serene Creative Donald
정말 큰일 날뻔 하셨습니다
꼭 병원 가보세요
Punctual Reliable William
작성자
네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만두엄마
아 큰일날뻔하셨어요 윌리엄님.
위급하게 체력이 다운되고 구역감이 있는건
이유가 하도 많아서
우선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점심 거르신 건 아닌가요.
이것저것 잘 생각해보셔서
진료받으실때 의논해보시고요.
우선 당분간은 자전거는 안 타셨으면 좋겠어요.
건강하고 안 다치는 것이 제일 큰 목표라 해도
지나치지 않아요.
Punctual Reliable William
작성자
밥 거르고 타긴햇는데
이런적 처음이라 진짜 놀랫어요ㅠㅠㅠ
이유가 많군요..? 걱정과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