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구이 통닭

기름이 쭉 빠져서 담백하고 맛있다^

근데 가격이 사악해~^^

4덩어리에 24000원

한 번은 먹겠는데 두 번은?

장작구이 통닭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치킨 다 비싸죠ㅎ
  • Charming Modest James
    먹음직해 보이긴 한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네요 
  • Joyful Day!!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장작구이 통닭 비싸네요 ㅜㅜ
    맛나보이네요 
  • 미코씨
    먹음직스럽지만 가격이 세네요
  • Youthful Vibrant Cora
    사악하긴 하네요. ㅎ 우린 토종닭 삶아서 육개장해서 먹는걸 더 좋아해서 좋아요. 맛있게 드시면 좋은거지요.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작성자
    그쵸~
    기냥 씨암탉 잡아서 끊여먹고 볶아믹고
    그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