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 맞죠?
저도 지난 주말에 산책하면서
저런 풍경 봤어요.
참새들이 나무에 다닥다닥 모여 있다가
이 쪽 저 쪽으로 포르르 단체로 이동을
하더라고요. 순간 먹이를 발견했나 싶어
둘러봐도 열매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만두엄마님 말씀처럼 추울까봐 함께
힘을 모으는 중인가봐요~
그것밖엔 설명 방법을 못찾겠어요😆
만두엄마
낙엽지고 가지가 옷을 벗으니
추울까봐 그랬나요?
우리도 그렇잖아요.
혼자 있을때보다
모여있으면 덜 추운 것.
작은 새들이라 떼로 모여있어도 안 무섭고 좋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