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

 

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멋진 올해 마지막 시향 연주회

멋진지휘와 

감동적인 피아노

멋진 선율의 시향 연주자들

41년만에 여유롭게

모교를 돌아보며

젊은날의 추억을

되새겨 보는 좋은 시간이였네요ㆍ 

0
0
댓글3
  • Mkt
    근사합니다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을 따로 챙겨 들어야지 싶은 마음입니다
    bebeto님 덕분에 좋은 시간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정말 좋은 취미을 가지셨어요 전 들어도
    이해 못하는 교향곡 잘 듣고 보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저도 고만고만해요ㆍ 
    박력있게 활기찬 음악들이
    좋아요ㆍ 
    악보도 없이 피아노를
    날아다니며 치는 모습에
    감동받구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