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먹을 간식이네요

냉동실에서 꺼내 녹히고 있어요

떡

0
0
댓글6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냉동고에 떡을 비축해 놓으면 이따금씩 간식으로 먹기 편하죠.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냉동해뒀다 먹는 떡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전 감자떡을 좋아해요. 달지 않아서 좋아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감자떡도 달지 않아서 맛나더라구요 
  • agima55
    떡이 은근히 포만감도  있고
    끼니도  되더라구요 ~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떡이 포만감도 생기도 맛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