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컨디션 안 좋은지 토 했어요

안 아프면 좋겠어요 

고양이

0
0
댓글4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에구, 맥 없이 그냥 누워있는 걸 보니 많이 아픈가보다... 빨리 낫길 빈다, 냐옹아! Get well soon.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오후에는 기운을 차려서 덜 걱정하고 있네요
  • agima55
    냐옹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지내자~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감사해요 잘 돌봐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