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국장

오늘 저녁은 두부 넉넉히 넣고

청국장 끓여 먹었어요 

청국장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솔푸드 너무 좋아해요ㆍ
    맛나겠네요ㆍ
    행복
    작성자
    구수하니 잘 챙겨
    먹었어요 
  • Ysclove
    청국장 최고군요
    냄새 좋습니다 
    행복
    작성자
    청국장 잘 먹었어요
    냄새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맛있겠어요 ♡
    행복
    작성자
    잘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Wholesome Serendipitous Douglas
    청국장 맛있겠네요ㅎㅎ
    행복
    작성자
    담백하고 구수하니
    맛있네요 
  • agima55
    오늘 같은 날!
    청국장 콩 듬뿍 든 청국장 최고!
    행복
    작성자
    콩이 듬뿍 담백하니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예전엔 청국장 냄새가 그리도 싫더니 이제는 일부러 맡고 싶게 좋아요. 냄새가 강한게 더 좋아요.
    행복
    작성자
    시골 청국장이 생겨서
    끓였더니 넘나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