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속에서 춤을~~~

노을이 너무 이쁜 고령은행나무 숲에서니  춤이 절로 나오네요. 김연자 가수의 블링블링을 들으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한 몸이  되어보았어요~~

노을속에서 춤을~~~

1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bebeto
    한폭의 멋진 그림이네요ㆍ 
    블링블링~~~~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경치가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에요~~
  • Eager Glamorous Violet
    멋지게 사는모습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아프니까  즐겁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 Ysclove
    풍경이 멋지군요
    노을이 너무 예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여기가 노을 맛집입니다~~
  • Youthful Vibrant Cora
    멋진 한폭의 그림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노을이 참 이쁜 곳이에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오오오
    멋진 장화님~
    노을진 풍경 속에서 자연스런 춤사위를
    펼치셨군요~~
    건강하게 지내시는 모습이 보기좋아
    춤이라면 젠뱅이인 저는 감상만으로도
    힐링돼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저도 잘 추지는 못해요.
    그저  음악만 나오면   몸이
     자동적으로  움직여요.
    잘 출 필요 없어요. 그냥 음악에
    맞추어 몸을 흔들어주면 돼요.
    나만 즐거우면 되잖아요.
    누구 보여줄것도 아니니까요.
    조셉님도 음악이  나오면  
    춤 추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냥 막 춰도  좋으니
    신나게 음악에 몸을 맡겨보세요~~
    굿밤 되시구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제가 춤추면 민폐인걸요🤣🤣🤣
    딱딱 그 자체예요~
    장화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미코씨
    자연과 멋지게 댄스호흡을 맞추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자연이 저의 무대가 되어주네요~~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