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 한잔

라떼 한잔

라떼를 걸어가면서 먹으니까 맛있군요

좀 쌀쌀했는데 라떼를 먹어서 좋았습니다 

0
0
댓글7
  • Wholesome Serendipitous Douglas
    아이스 라떼 맛있겠네요ㅎㅎ
    Ysclove
    작성자
    네 맛있습니다 
    오늘도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아이스네요
    저도 추워도 아이스마셔요
    Ysclove
    작성자
    저랑 똑같군요
    아이스입니다
  • ROSA
    와우. 추운데도 아이스 사랑 대단하셔요.
    춥지만, 맛나겠어요~^^
    Ysclove
    작성자
    춥지만 맛났어요
    아이스 좋아요
    ROSA
    어제 점심후 걸어가는데 젊은이들은 모두 아이스 플라스틱컵, 나이드신분들은 종이컵을 들었더라구요.
    속으로 웃으며 걸어갔지요 🤣🤣🤣